2023 국제 디지털에너지전시회가 6월 29일 선전컨벤션센터(푸톈福田)에서 공식 개막했으며 전시회는 7월 2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전시회는 신형 전력 시스템, 신에너지, 디지털 파워, 국제 디지털 에너지, 녹색금융 등 5개 주요 섹션의 콘텐츠와 인터랙티브 과학대중화 구역 1곳, 홍콩 전시회 1곳을 마련하여 디지털 에너지의 공급측과 수요측에 초점을 맞추고 신형 전력 시스템, 신에너지, 디지털 파워와 관련된 신기술, 신제품, 신모델 및 신업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전시회 기간 디지털 에너지포럼 1회, 신형 전력 시스템 발전 포럼, 전기 화학 에너지 저장산업 발전 포럼, 신에너지 디지털 산업 발전 계열 포럼, 디지털 에너지 투융자 포럼 4회를 개최하여 디지털 에너지 분야의 혁신 기술의 성과 창출, 산업화 실현 및 응용 시범 전환 실현을 촉진하고 녹색 디지털 에너지 산업의 발전에 노력을 기울 계획이다.
또한 이번 디지털 에너지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에너지 인재 교류회, 주요 성과 발표회, 글로벌 디지털 에너지 발전 세미나 등 3회의 주제 활동도 마련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제 디지털 에너지 선도 기업 407개가 참가했으며 약 2,000명의 국내외 에너지 산업 전문가, 전력 기업 대표, 인터넷 기업 엘리트팀이 특별 포럼에 참가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국제 디지털 에너지 전시회(國際數字能源展)’ 위챗 공식 계정에 공시된 관람 안내에 따라 참관 신청을 하면 된다.
사진 출처: 선전특구보(特區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