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어린이날이 곧 다가온다. 부모들, 아이를 데리고 어디로 놀러 갈지 정했을까? 선전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 수도 있고 지식도 증가시킬 수 있는 아동우호장소를 알아보자.
푸톈(福田)구 위안링(園嶺)가도 난톈(南天)사구(社區) 퉁멍(童夢)낙원
이곳의 인터랙티브 벽, 트램펄린, 암벽등반 복합시설은 모두 아이들의 통합 감지 능력을 향상하는 최고의 장난감이며 백화명언벽(百花格言牆)에 적혀 있는 명언은 즐겁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
뤄후(羅湖)구 타오진(淘金)산 그린웨이
타오진산 그린웨이의 총 길이는 7.07km로 아이들은 이곳에서 모래놀이를 하거나 그네 및 미끄럼을 탈 수도 있고 어른들도 산책과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여가와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나들이 장소이다.
사진 출처: 신시대신뤄후(新時代新羅湖)
옌톈(鹽田)구 중앙공원
이곳은 놀이기구와 또래 친구가 절대 부족하지 않다. 그네 타기, 로프 놀이시설, 평형자전거(平衡車) 타기 등을 갖추고 있어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절대로 놓칠 수 없는 장소이다.
바오안(寶安)구 세기 호박(琥珀)박물관
여기에서 아이들은 전면적이고 과학적으며 정확한 호박 관련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룽화(龍華)구 중국 관란(觀瀾)판화 창작 산업기지
관란판화기지는 어린이들에게 스케치할 수 있는 건축 스타일과 전원 자연경관의 활동 장소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안에는 아이들이 판화 관련 지식을 가르치는 중국 판화박물관도 있다.
사진 출처: 선전 파부(發布)
다펑(大鵬)신구 퀘이융(葵湧) 생태공원
강변에 조성된 퀘이융생태공원은 내부에 몰입감이 넘치는 체험장소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놀이터를 조성되어 있어 어린이날에 온 가족이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최고의 장소이다.
사진 출처: 아이다펑(愛大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