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웨강아오 대만구 꽃 전시회가 4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선전시 셴후(仙湖)식물원 및 부전시장인 상미(香蜜)호·스지화구(四季花穀)에서 개최된다.
올해 꽃 전시회의 주제는 '꽃과 꿈'으로 진달래를 테마 꽃으로 대만구 도시 생활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표현하고 꿈의 수도 선전의 활력과 열정을 선사할예정이다. 꽃 전시회의 전시 면적은 22,500㎡이 넘으며 13개 국가및지역에서 총 80개의 전시업체와 개인이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셴후식물원의 주 행사장에 위치한5개의 신유(新優, 새롭고 우수한)품종화원에서는 국내외 유명 원예 기업의 새롭고 우수한 화훼 품종 1,000여 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9개의 국제화원은 프랑스, 영국, 한국, 일본, 호주, 미국 등 6개 국가의 유명 원예가들이 설계했고 6개의 도시정원에서는 홍콩, 헝친웨아오(橫琴粵澳)심층협력구, 광저우, 청두(成都), 선산(深汕)특별협력구, 선전 등 다양한 도시와 지역의 매력을 전시할 예정이다.
상미호·스지화구 분 행사장에서도 화단을 조성하는 동시에 시민들의 꽃 구매 요구를 충족할 예정이다.
이번 꽃 전시회에서는 꽃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 전시회에 직접 참여하여 꽃 전시회가 삶에 가져다주는 변화를 느껴볼 수 있다. 올해 봄에, 함께 꽃과 꿈을 좇아보자!
사진 출처: 아름다운 선전, 선전시 도시관리·종합법집행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