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선전시 정부
선전, 세계 최대 '블루홀(青藍洞)' 건설 예정
출처: Newsgd.com
작성일: 2021-12-02 19:12

11월 30일, 뉴 샤오메이사(小梅沙) 오션월드 수족관의 콘크리트 본체 구조물의 봉정식(封頂儀式, 지붕을 덮는 의식)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기자는 뉴 오션월드는 '국제 일류 해양 테마파크'를 조성한다는 방침 아래 131,900m2에 달하는 건축면적을 확보하였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블루홀' 설계를 갖추게 될 것이며 정식 오픈 시기는 2024년이라고 알렸다.

1.jpg

뉴 오션월드는 새로운 과학기술 몰입식 체험을 제공할 계획으로, 동물전시방식에 있어 디지털 아트와 실제 장면의 허실(虚实,상상과 실제) 결합 방식으로 해양생물과 영상, 사운드,조명 효과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몰입형 해양 세계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뉴 샤오메이사 오션월드 중심부분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블루홀'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며 10만여 마리의 '정어리떼'와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결합하여 관람객들에게 역동감이 넘치는 블루홀의 장엄하고 아름다운 '기환(奇幻) 해양' 쇼를 선사할 예정이다.

2.jpg

뉴 오션월드의 부지 면적은 약 6만m2이고 총 건축면적은 약 131,900m2에 달하는 것으로알려졌다. 주요 건물로는 수족관, 고래·돌고래전시관, 전시 서비스센터, 쾌락극장, 바다사자 혼양 구역 등을 갖추어 육지 동물, 기각류, 고래류, 조류, 어류 등 200여 종의 희귀종과 명품종을 수용할 계획이다. 

3.jpg


-
Baidu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