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선전시 정부
샤오메이사(小梅沙), 2025년에 다시 만나
출처: Newsgd.com
작성일: 2021-10-20 23:10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선전 샤오메이사 리조트가 최근 개보수 공사를 위해 공식적으로 폐쇄한다고 발표하였다. 향후 세계적인 수준의 도시형 해변 관광 리조트 조성을 목표로  2025년에 운영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微信图片_20211102232514.jpg

샤오메이사는 선전 동쪽의 황금 해안선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동쪽에는 다펑신구(大鵬新區)와, 남쪽에는 다펑만과 인접하여 있다. 서쪽에는 다메이사(大梅沙)이 가까이 있고, 북쪽에는 마롼산(馬巒山) 교외공원이 있다. 샤오메이사는 산, 호수, 백사장, 암초 등 풍부한 산해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선전의 천연 백사장을 보유한 해변 레저 관광지 중 하나이다.

샤오메이사에서 기초적 시설이 노후화되고 제품이 시장에서 뒤떨어지는 가운데 선전시 터파(特發)그룹은 150억  위안 이상의 자금을 투자하여 전반적인 개조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살기 좋고, 사업하기 좋고, 놀기 좋은’ 산해융성(山海融城: 산 및 바다가 도시와 어우러짐) 이념으로 ‘산, 바다, 도시’가 통합하는 세계적 수준의 도시형 해변 관광 리조토를 조성할 계획이다.

微信图片_20211102232528.jpg

‘일산(一山:산 하나)’: 옌빠(鹽壩) 고속도로 이북의 산림, 데추이호(疊翠湖) 저수지, 시냇물 및 주변 계곡을 포함하여 약 40ha의 생태공원, 야외 스포츠 및 캠핑장을 조성할 계획이며 지역의 웨딩 산업계획과 결합하여 산간 야외 예식장을 조성하고 조명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산림쇼를 조성할 예정이다.

‘일해(一海: 바다 하나)’: 샤오메이사 항만의 약 134ha의 해역에 보호적 개발을 원칙으로 해만 생태, 수상 스포츠, 친수성 오락, 문화예술이 통합된 활력 있는 해만을 만들 것이며, 또한 해변 음악제, 해상 결혼식, 해상 비행기, 해상 무인 선박 및 레저 보트 등 다양한 해상 레저 오락 프로그램을 조성할 계획이다.

‘일성(一城: 도시 하나)’: 옌빠 고속도로 이남의 육지에는 고급 호텔, 해안 조수(潮水) 문화 테마 상가, 특색 문화관광 비즈니스 공간, 메이샤 거실 및 해안 주거 구역 등이 포함될 계획이다.

‘일세계(一世界: 세계 하나)’: 샤오메이사 새로운 해양세계는 남해 문화를 테마로, 기술 융합을 특색으로 과학 보급, 전시 및 레저가 통합된 특색 해양공원을 조성함으로써 시민들이 기묘한 해양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微信图片_20211102232706.jpg


-
Baidu
map